더김포

“예술로 함께 소통하고 나누는 송년행사”

김포예총, 23일 27주년 기념식과 '예술인의 밤’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7/12/11 [18:14]

“예술로 함께 소통하고 나누는 송년행사”

김포예총, 23일 27주년 기념식과 '예술인의 밤’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7/12/11 [18:14]

 

김포예총(회장 유영화)이 오는 23일 오후 4시 김포아트홀에서 지역 문화예술계의 2017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한 예술인들을 격려하는 ‘시민과 함께하는 김포예술인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창립 제17주년 기념식을 겸한 이번 행사에서 김포예총은 올 한 해 문화예술 활동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끊임없는 열정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포연극협회 ‘모듬 북’을 시작으로, 김포음악협회 피아노독주와 성악솔로, 김포국악협회 꼬꾸메 판굿, 김포문인협회 시낭송, 김포연예인협회 윤성밴드 라이브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은 김포예총은 김포지역 예술인들의 연합으로 문인협회(지부장 이재영), 미술협회(지부장 허진욱), 음악협회(지부장 기영호), 국악협회(지부장 윤소리), 사진작가협회(지부장 박명덕), 연극협회(지부장 노영화), 무용협회(지부장 손상욱), 연예예술인협회(지부장 차승환) 등 8개 산하단체를 두고 있으며, 김포예술제, 찾아가는 문화공연 등 다양한 공연과 전시활동으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김포예총 유영화 회장은 “저물어가는 한 해를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문화예술을 나누며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 (사)김포예총 031-982-5333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