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뮤지컬“오즈의 마법사”관람

인근학교와 연계한 지역나눔 문화예술활동 체험

강주완 | 기사입력 2015/10/21 [14:36]

뮤지컬“오즈의 마법사”관람

인근학교와 연계한 지역나눔 문화예술활동 체험
강주완 | 입력 : 2015/10/21 [14:36]

 

 

 

하성초등학교(교장 김상정)는 10월 20일(화) 오후 15시부터 오후 16시 20분까지 본교 강당에서 하성초, 금성초 전교생과 유치원생 그리고 학부모와 함께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문화시설이 부족한 여건에 있는 하성초와 금성초 학생들에게 뮤지컬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단법인 ‘사랑희망나눔회’ 의 도움으로 어린이뮤지컬 전문 극단인 ‘극단21’을 초청하여 공연을 하였다
뮤지컬“오즈의 마법사”는 캔자스주에서 아저씨, 아주머니와 함께 살고 있던 소녀   도로시가 무시무시한 회오리바람에 날려 마법의 나라로 날아가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뜻하지 않게 나쁜 마녀를 죽인 도로시는 착한 마녀로부터 에메랄드 시의   마법사 오즈만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는 말을 듣게 된다. 도로시는 여행길에서 허수아비, 양철나무꾼, 사자를 만나 동행하게 되며 갖가지 위험과 모험인 여행길이지만 네 명의 친구들과 슬기롭게 헤쳐나간 다는 이야기로 학생들에게 친구에 대한 우정과 용감한 마음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학부모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를 관람한 학생들은 “도로시와 친구들의 멋진 모험이 감동적이었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야겠다.”라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본교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의 체험 기회를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