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통진초 자율체육축구반 2015년 김포시학교스포츠클럽대회 3위입성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9/01 [14:54]

통진초 자율체육축구반 2015년 김포시학교스포츠클럽대회 3위입성

강주완 | 입력 : 2015/09/01 [14:54]

 

 

김포 통진초등학교(학교장 하태완)는 2015년 경기도교육청 지정 자율체육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본교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자율체육축구교실에는 26명의 학생들이 매일 아침이나 방과후를 이용하여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이러한 통진초 자율체육축구교실 참가아동들이 2015년 김포시학교스포츠클럽대회 및 축구협회장기 대회에서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작년대회에서 우승을 거두었던 경험을 바탕으로하여 열심히 노력한 통진초등학교 친구들은 조금은 아쉽지만 열심히 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지도교사(이승일)와 자율체육교실 학생들은 대회를 위하여 매일 아침1시간씩 그리고 토요일 아침시간을 이용하여 3월부터 구슬땀을 흘렸다.

대회에 출전하는 학생들에게 하태완교장선생님은 “아침마다 열심히 땀흘려 연습하고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자랑스럽다.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는 격려의 말씀을 하셨다.

강한 내적동기를 바탕으로 열심히 운동하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나가면서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이 대회에 참여한 이OO(통진초 6학년)은 “주장으로서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였지만 조금 아쉬어요. 친구들과 동생들과 함께 한 축구시간이 많이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였다.

비록 대회는 끝났지만 앞으로도 통진초등학교의 자율체육교실 축구교실을 계속하여 열심히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