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신곡초 학생이 꾸며가는 English Talent Show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7/16 [16:45]

신곡초 학생이 꾸며가는 English Talent Show

강주완 | 입력 : 2015/07/16 [16:45]

 

 

김포 신곡초등학교(학교장 신점식)는 7월 15일 영어활성화교육의 일환으로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English Talent Show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총 23개 팀, 6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English Talent Show는 학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춤, 연극, 뮤지컬, 구연동화 등 다양한 분야들로 구성되어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가 풍성하였다. 특히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문제를 연극으로 꾸며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3~6학년 모든 학생들이 골고루 대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이번 대회는 MERS의 영향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외부의 도움 없이 학생들 스스로 준비하고 진행된 무대라 더 뜻 깊고 참가 학생들 모두 축제의 장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무대에 서는 순간 많이 떨리긴 했지만, 무대 뿐 아니라 준비하는 과정도 보람 있고 즐거운 일이었다고 말하였다. 모두가 즐겁고 열심히 준비한 행사였던 만큼 순조롭고 자신감 있게 자신의 실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다음 기회에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무대가 끝나고도 끝까지 자리를 함께하며 친구와 선배들을 응원하는 모습은 모두가 하나 되는 소중한 자리였다.

경쟁을 떠나 모두가 즐겁게 참여한 이번 English Talent Show는 참여하는 학생에게는 자신감과 보람있는 경험을, 지켜보는 관객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한 뜻 깊은 행사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