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두드려라! 펼쳐라! 김포 학생들의 꿈과 끼

제2회 사우광장 김포청소년 상설공연 열려!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5/27 [10:06]

두드려라! 펼쳐라! 김포 학생들의 꿈과 끼

제2회 사우광장 김포청소년 상설공연 열려!
강주완 | 입력 : 2015/05/27 [10:06]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박외순)은 2015. 5. 2.(토)부터 11월 28일(토)까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두드려라!, 펼쳐라! 김포학생의 꿈과 끼, 2015 사우광장 청소년 상설공연”을 월 2회씩 토요일에 총 12회 운영하고 있다.

  김포청소년 상설공연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에서 김포청소년들이 마음껏 열정과 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사우문화체육광장을 청소년 상설공연을 위한 문화존(ZONE)으로 운영하고 있다.

    5월 23일(토)에 실시한 제2회 사우광장 김포청소년 상설공연은 하늘빛중학교 댄스동아리, 보컬을 비롯하여 사우고등학교 학생의 클라리넷연주, 댄스, 보컬, 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으로 채워졌다.

   또한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이 음향시설 및 무대 설치 등 행사진행을 지원하는 재능 기부 활동도 이루어져 지역사회와 소통과 협력의 장이 되기도 하였다.

    제2회 김포청소년 상설공연을 직접 관람한 박외순 교육장은 “김포교육지원청은 학생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하고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주 것을 당부하였다.”

    김포청소년 상설공연은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장이 됨과 동시에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