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우리병원,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5/19 [09:19]

김포우리병원,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강주완 | 입력 : 2015/05/19 [09:19]

 

 

김포우리병원은 5월 15일(금) 별관 세미나실에서 김포시 교육삼락회 퇴직 선생님을 초청하여 유영록 김

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가졌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 지난 13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3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환영사에서 “선생님은 많은 것을 품으며 유유히 흘러가는 한강처럼 존재 자체만으로도 후학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존경의 대상이다.”라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시 초ㆍ중ㆍ고등학교 졸업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사업, 김포시 초등학생 초청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유아기 올바른 부모의 교육 가치관 정립을 위해 이화여대 아동학과와 협력하여 부모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