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 청소년육성재단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추진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5/13 [15:01]

김포시 청소년육성재단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추진

강주완 | 입력 : 2015/05/13 [15:01]
 

 

 

올해로 출범 5주년을 맞는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5월 자원봉사활동 주간을 선정하여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전사적인 자원봉사활동의 주요내용으로는 임직원들의 급여 자투리금액 및 복지포인트 기부활동과 가족자원봉사활동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무료급식지원행사는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시작으로 사회봉사활동주간동안 매주 실시될 예정이며, 통진, 양곡, 고촌 등 지역별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무료배식 봉사활동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들의 청소년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여성가족부에서 주최하는 ‘2015 세계청소년자원봉사’ 주간 행사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소년가족봉사활동영역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밖에 지역경제살리기의 일환으로 재단내 직장동호회 모임시 전통시장 이용활성화 및 로컬푸드 등 지역특산물 이용권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재단 자원봉사활동주간에 직원들과 함께 참여한 임종광 상임이사는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행사였다.

 

앞으로도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의 미션인 ‘미래를 이끌어가는 청소년의 희망지기’를 실천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공유하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