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 쇼핑의 중심에 선 시니어의 두부,쌀과자,참기름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4/15 [16:45]

김포 쇼핑의 중심에 선 시니어의 두부,쌀과자,참기름

강주완 | 입력 : 2015/04/15 [16:45]

 

김포시니어클럽에서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으로 김포원조할매두부사업단, 김포금쌀과자사업단, 김포원조할매참기름사업단을 운영하고 있다.

본 사업은 김포관내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이 직접 제조ㆍ판매하여 사회에 참여하고, 소득을 창출함으로써 노년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함에 목적을 두고 있다.

 

지난 6년간 김포시니어클럽의 생산품은 김포관내 유통업체 및 유관기관 내 상설가판대를 운영하며, 100% 국내산으로 만든 생산품들을 납품, 판매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김포원조할매 생산품의 신뢰와 김포시니어클럽의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러한 가운데 아울렛 매장으로는 전국 최대 규모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김포시 고촌에 2015년 2월 26일(목) 오픈하였고 입점과 함께 김포시니어클럽의 모든 생산품은 식품검증기관의 심사를 거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 김포로컬푸드(현대아울렛 동편 3층에 위치)에 두부ㆍ쌀과자ㆍ참기름을 납품하게 되었다.

 

이는 지금까지 김포지역에서 사랑받던 시니어클럽의 생산품들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기회이자 이를 통해 김포시니어클럽의 이미지가 확대되어 노년의 삶을 김포에서 설계할 수 있는 촉진제가 되었다.

 

김포시니어클럽의 생산품은 믿을 수 있는 국내산 100% 원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전파하고, 계속적인 사업 확대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자리 확대로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100세를 김포와 함께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담당 사회복지사 조영실, 986-1425)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