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꿈싹을 키우는 개곡초 입학식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3/02 [14:41]

꿈싹을 키우는 개곡초 입학식

강주완 | 입력 : 2015/03/02 [14:41]
 

 

 

 

경기도 김포시 개곡초등학교(교장 오혜숙)는 3월 2일 다목적실에서 신입생 학부모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거행하였다. 2015학년도에는 유치원 신입생 7명과 1학년 13명의 학생이 새로 입학하여 개곡교육 가족이 되었다.

 

재학생은 입학식장에 들어서는 신입생들에게 축하 사탕 목걸이를 걸어주며 환영의 뜻을 전달하였고, 교장선생님의 신입생 입학선언문이 발표되고 담임선생님이 소개되니 첫 발을 내딛은 신입생의 얼굴에는 호기심과 설레임이 가득했다. 개곡초는 ‘나의꿈을 개곡초등학교에서 시작됩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어린이들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마음을 길러주는 교육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을 소개했다.

 

입학식에 이어서 신입학생들 운동장에 모여 각자의 꿈을 실은 오색풍선을 하늘 높이 띄우며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갈 의지를 다짐하였다. 꿈풍선 날리기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체계적으로 그려보고 더 나아가 진로를 설계해 보며 꿈과 희망을 실현해나가길 응원한다.

 

오혜숙 교장은 “신입생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 아이들의 꿈을 심어주는 의미 있는 입학식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 자신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