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개곡초 “영어독서 골든벨 대회”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4/11/14 [15:39]

개곡초 “영어독서 골든벨 대회”개최

강주완 | 입력 : 2014/11/14 [15:39]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개곡초등학교(교장 오혜숙)는 11월 14일(금)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영어골든벨 대회를 개최했다.

 

개곡초는 다양한 양질의 영어 도서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Reading Gate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에 대한 흥미를 줄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1학기에 이어 2회를 맞은 이번 ‘개곡초, 영어골든벨 대회’는 지난 학기보다 영어 골든벨을 울리기 위한 열의가 커지고 있어 영어에 대한 학습 동기를 높이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학생들은 다양한 영어 동화 내용을 토대로 퀴즈 대회를 준비하며 영어를 즐겁고도 효과적으로 배우고 있다.

대회는 3~4학년, 5~6학년으로 나누어 2개군으로 진행되었으며 영어문장을 듣고 풀기, 영어 단어 보고 풀기 등 다양한 형식의 문제가 출제되었다. 학생들은 지금까지 배운 내용들을 최선을 다해 풀어나갔고, 문항이 진행되면서 기쁨의 환호와 아쉬움의 탄성이 뒤섞였다. 이번 영어 골든벨 대회를 통해 실력이 우수한 학생들에게는 도전 의식을 심어주고, 아쉽게 탈락한 학생들에게는 다음 기회를 기다리며 영어 공부에 관심을 환기시켜 영어 실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길 기대한다.

 

오혜숙 교장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대회를 잘 끝마칠 수 있었다. 대회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박수를 보내며, 더불어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야 할 미래의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는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