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 사무국장 협의회 회장 이.취임

강주완 | 기사입력 2014/10/29 [13:30]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 사무국장 협의회 회장 이.취임

강주완 | 입력 : 2014/10/29 [13:30]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 사무국장협의회 회장으로 김포시지회 임효수 사무국장(56세)이 취임했다.

 

27일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에서 시군 사무국장, 도분회협의회 임원, 도여성협의회 임원, 도청년협의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사무국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했다.

 

지난 경기도 31개 시,군지회 사무국장협의회 회장 선출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추대된 김포시지회 임효수 사무국장이 제1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포시와 시지회에 따르면, 한자총 경기도사무국장협의회는 경기도 31개 시, 군 사무국장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27만 회원이 속한 국민운동 단체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맹내 핵심기구이다.

 

임효수 회장은 “경기도 31개 사무국과 27만 회원이 하나로 뭉쳐 새로운 변화를 통한 믿음직한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를 일궈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지회 유도형 회장은 “도사무국장협의회 회장 취임을 축하한다”며 “맡은 바 직무를 잘 수행하고 김포를 널리 알리는데도 앞장서 달라”라고 전했다.

 

김포시 이성구 행정지원과장은 “임 사무국장은 지난 4여 년간 자유총연맹 위상 강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분”이라며 “김포를 넘어 경기도 전역에 자유수호 정신이 널리 전파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축하했다.

 

임효수 회장은 2010년 3월경 김포시지회 사무국장으로 자유총연맹에 첫 발을 내딛었다. 청소년 안보강연, 안보현장견학 및 안보토론회, 자유수호웅변대회, 자유수호지도자 전진대회, 군부대 자매결연 등 자유수호의지 확립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했다. 이를 인정받아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