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배움으로 가득한 개곡초의 여름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8/11 [11:03]

배움으로 가득한 개곡초의 여름

강주완 | 입력 : 2014/08/11 [11:03]

 

경기도 김포시 소재 개곡초등학교(교장 오혜숙)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창의적인 사고력 개발과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을 키워줄 수 있는 체험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다양한 캠프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배움으로 보람된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다.

개곡초의 방학중 이루어지는 교육활동으로는 "초등돌봄교실“, “방과후 학교 여름캠프”.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모산도서관과 함께하는 “여름 독서캠프”. “뉴스포츠 캠프” 등 학생들의 소질 및 특기계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8일까지 2주동안 진행된 “방과후학교 여름캠프”와 “영어캠프”를 통해 개곡초 친구들은 지역 여건 상 경험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은 물론, 교과시간에 배우지 못했던 내용들을 배우며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배움의 열기가 뜨거웠다. 남은 방학동안 지식함양과 튼튼한 체력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목표로 “뉴스포츠 캠프”와 “독서캠프”가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오혜숙 교장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영어교육과,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예술적인 소양과 능력을 갖출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보며, 학생 한 명 한 명이 자신의 꿈을 향해 보다 성장할 수 있는 유익한 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