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신곡초등학교 1학년 꿈동이들의 백일잔치

우리들 입학한지 벌써 100일이에요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6/10 [15:29]

신곡초등학교 1학년 꿈동이들의 백일잔치

우리들 입학한지 벌써 100일이에요
강주완 | 입력 : 2014/06/10 [15:29]

 김포시 고촌읍 신곡초등학교(학교장 신점식)에서는  10일 1학년 신입생들의 입학 100일을 기념하는 백일잔치 행사를 실시하였다. 133여명의 학생들과 1학년 담임선생님들,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백일잔치에서는 교장선생님의 환영사, 1학년 각 학급 어린이 대표 10명 어린이들이 직접 작성한 학교생활 소감문 낭독, 1학년 어머니 대표의 축하 인사말, 축하 케잌 커팅 등이 이어졌다. 또한 1학년들의 입학해서 현재까지의 다양한 활동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며 자신의 활동 모습이 보일 때 마다 기뻐하고 환호를 보내었으며 지켜보던 학부모님들도 즐겁게 감상하였다. 우렁찬 빵빠레 소리와 함께 축하 케잌을 자를 때에는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오늘을 자축하는 즐거운 분위기였다. 식을 마치고 강당 앞에 놓인 각 학급별 활동 사진 등을 함께 감상하고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님들과 기념 촬영 후 교실에 입실하여 담임선생님과 즐거운 시간을 갖음으로써 이날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이날 학교장은 1학년 아이들이 사탕 목걸이를 걸고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백일이 되었다며 백일잔치를 계기로 더욱 건강하고 튼튼한 미래의 꿈나무로 성장하여 나라의 보배가 되어 넓은 세상에서 큰 꿈을 펼칠 멋진 일꾼으로 성장하기를 당부하였다. 이와 더불어 우리 신곡초등학교 어린이들이 멋진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 즐거운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교장 선생님께서 더욱 노력하시겠다는 말씀도 함께해 주셨다. 5개 반 1학년 각 반 담임선생님들은 부쩍 의젓해진 반 아이들을 보며 함께 기쁨을 나누었고, 앞으로도 더 즐겁고 알찬 1학년 생활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