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이경직 김포시장 예비후보, 새누리당에 공천 신청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3/14 [13:22]

이경직 김포시장 예비후보, 새누리당에 공천 신청

강주완 | 입력 : 2014/03/14 [13:22]

 

이경직 김포시장 후보는 어제(13일) 새누리당 경기도당에 공천신청을 마쳤다.

 

공천신청을 마친 이경직 후보는 새누리당의 가장 젊은 시장 후보로서 열정과 패기로 김포발전을 견인해 나가겠다며 6월 4일 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했다.

 

이 후보는 예선(경선)이 본선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며 당협내 기존 당원들과의 스킨십 등이 부족했던 점을 중앙 경험이 있는 중앙당 사무처 출신, 국회 정책연구위원,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답게 김포발전을 위한 정책으로 승부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현재 공약들을 점검하고 있다며 곧 공약 발표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히고, 김포시 당원들도 야권 연합 후보를 이길 수 있는 필승의 후보를 선택하실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유정복 당협위원장의 부재로 비롯된 최근의 당협내 혼란에 대해서는 “그동안 지시와 지침에 익숙했던 김포 당협이 홀로서기를 위한 연습과 노력을 하는 것이라고 본다”며 “다만 서로를 비난하고 분열하는 모습은 자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새누리당 김포당협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야권연합의 시장후보를 이길 수 있는 참신하고 능력있는 후보, 김포발전에 도움이 될 중앙네트워크를 가진 후보를 선택할 것을 믿는다며, 오는 6·4지방선거에서 반드시 필승할 것”이라고 김포당협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