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신학기초, 하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신학기초 학교폭력 사전 차단하여 건전한 학교문화 장착해야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3/14 [13:14]

신학기초, 하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신학기초 학교폭력 사전 차단하여 건전한 학교문화 장착해야
강주완 | 입력 : 2014/03/14 [13:14]

김포경찰서(서장 고창경)은

 3. 13(목). 16:00∼17:00, 김포시 북변동 소재 ‘제일공업고등학교’에서 신학기초 학교폭력 예방활동의 일환으로 하굣길에서 건전한 학교문화 정착 및 학교폭력 분위기를 사전 차단하기 위해 캠페인 및 합동순찰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서장, 교육장, 학교장, 여성가족과장 등 시청관계자, 교사, 재학생, 학부모폴리스, 어머니폴리스, 스마트골드맘 등 협력단체와 함께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부모폴리스 박○○는 ‘학기초 설레는 마음보다 우리 아이가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컸으나 이렇게 경찰과 학교 측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니 마음이 든든하고 나 또한 학교폭력 근절에 동참 해야겠다’ 말하였다.

 

 김주섭 교육장은 ‘교육지원청과 경찰서가 협업하여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하였다.

 고창경 경찰서장은 ‘신학기초 학교폭력 발생이 집중되고 학생 間서열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사전분위기를 제압하기 위해 등·하굣길에 경찰관을 집중 배치하여 학교폭력 근절에 앞장서겠다.’ 밝혔다.

 또한 김포경찰서는 각 학교별 전담경찰관을 배치하여 학교폭력에 적극 대처하며 청소년의 유해환경 및 안전 보호를 위해 학교 주변의 법질서 유지와 청소년 밀집지역 순찰 등 보호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