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유영록 시장 출판기념회 성활리 열려

,문제도 답도 현장에 있다, 시정활동 경험담 담아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2/23 [11:18]

유영록 시장 출판기념회 성활리 열려

,문제도 답도 현장에 있다, 시정활동 경험담 담아
강주완 | 입력 : 2014/02/23 [11:18]

지난 22일 오후 2시 민선 5기 시정활동에 대한 경험들을 담은 '문제도 답도 현장에 있다' 유영록 시장의 출판기념회가 1천여 명의 많은 사람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민주당 경기도지사 출마를 준비 중인 김진표, 원혜영 의원을 비롯해 부평을 최원식 의원 이규세 전 경기도의회의장 등이 참석해 유영록 시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또한 손 학규 전 민주당 대표와 김성곤 경기도 교육감은 일정상의 이유로 참석하지 못하고 영상으로 유영록 시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김진표 의원은 축사에서 ,유영록 시장의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보기에는 선하고 착한 선비 같은 유시장이지만 추진력에 있에서는 결코 누구에게도 뒤집지 않는다, 며 '문제도 답도 현장에 있다' 는 제목에서 보듯이 직접 행동하는 유 시장은 지금까지 ,김포시정을 잘 이끌어 왔다, 고 말했다.

‘문제도 답도 현장에 있다, 는 ,시민중심 소통행정을 펼치다, ,김포, 지하철 시대를 열다, 교육시장의 꿈, ,서부수도권 핵심도시로 도약하다, ,더불어 사는 김포공동체를 향하여, ,청년 유영록의 꿈, 등 김포시장으로서의 철학과 직접 경험한 시정 상황을 바탕으로 활동상을 담고 있다.

유 시장은 많은 어려운 속에서도 시민들의 성원과 격려로 지금의 김포 가 있을 수 있었다며 시민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