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전국학교비정규직단체협약체결에 따른 업무회의

김포 각급학교장 및 행정실장 150여명 참석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2/11 [11:59]

전국학교비정규직단체협약체결에 따른 업무회의

김포 각급학교장 및 행정실장 150여명 참석
강주완 | 입력 : 2014/02/11 [11:59]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주섭)은 지난 11일 김포관내 공립유, 초, 중, 고, 특교, 직속기관 및 사립 중, 고등학교의 학교장과 행정실장 15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도교육청과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 간의 단체협약 체결에 따른 이행 시 유의사항을 전달하기 위한 업무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업무회의에서는 임금․복리후생비․퇴직금에 관한 사항, 근로 및 휴게시간․휴일․휴가에 관한 사항, 징계 및 해고의 사유와 중요한 절차에 관한 사항, 안전보건 및 재해부조에 관한 사항, 시설․편의 제공 및 근무시간 중 회의참석에 관한 사항, 쟁의행위에 관한 사항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을 학교장과 행정실장에게 알리고 상호 간에 신의 성실로써 반드시 지켜야하는 사항임을 강조하였다.

 

이날 공직윤리 실천과 청렴마인드 조성을 위하여 청렴교육과 재무감사 결과에 따른 후속 조치 및 감사사례 전파,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도 실시하였다.

 

이날, 김주섭 교육장은 “단체협약 체결로써 교육기관과 교육실무직원 사이에 바람직한 노사관계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며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법령과 지침에 따른 공정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회의는 학교장과 행정실장이 새롭게 실시되는 협약을 반드시 성실히 이행할 것을 공고히 하고 건전한 노무관리를 위해 힘쓸 것을 약속하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