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1/22 [09:28]

김포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강주완 | 입력 : 2014/01/22 [09:28]

 김포소방서(서장 안기승)는 21일 소방서 3층 회의실에서 김영철 김포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비롯한 대장단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종헌 김포시의용소방대장, 김홍수 통진읍의용소방대장, 윤문수 월곶면의용소방대장 취임식 및 조인환 통진읍의용소방대장과 유승환 월곶면의용소방대장의 이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취임한 송종헌 대장(김포시), 김홍수대장(통진읍), 윤문수 대장(월곶면)은 그동안 의용소방대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주민의 소중한 인명과 재산보호에 헌신하고 지역봉사 활동에 앞장섰으며, 뛰어난 지도력과 열정을 인정받아 대장으로 선출됐다.

신임대장들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참된 봉사활동과 화재예방에 앞장설 것"이라며 "대원간 융화단결로 김포시의 재난예방은 물론 더 나은 지역 의용소방대를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임한 조인환 대장과 유승환 대장은 임기동안 화재 등 각종 재난과 위험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재난 예방 활동과 불우이웃돕기 등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 자리에서 안기승 서장은 이임하는 조인환, 유승환 대장에게 그 간의 노고에 대한 위로와 함께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새로 취임한 송종헌, 김홍수, 윤문수 대장에게는 김포시의용소방대의 조직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