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골드밸리 조성현황 점검

강주완 | 기사입력 2013/12/07 [09:54]

김포골드밸리 조성현황 점검

강주완 | 입력 : 2013/12/07 [09:54]

김포시는 임종광 경제환경국장 주재로 4일 『김포골드밸리』내 학운2,3,4 일반산업단지 조성 현장과 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공사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를 격려했다.

김포시를 비롯해 김포도시공사, 시공사, 감리단이 참석한 이번 현장 점검에서는 공사 진행상황 등 그간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공사 관련 주민민원사항과 현장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또한 동절기를 대비해 단지조성 현장뿐만 아니라 절개지 등 취약지역을 살펴보고, 안전사고 발생대비 예방사항을 꼼꼼히 체크했다.

임종광 경제환경국장은 현장에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지속가능한 첨단 성장 동력 확보를 통한 김포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김포골드밸리가 될 수 있도록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구성원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임 국장은 “현재 건설 중인 진입도로 등 기반시설이 갖춰지면 수도권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산업단지로 탈바꿈 될 것”이라며,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구성원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골드밸리 내 학운2일반산업단지는 내년 3월 준공 예정이며 학운3일반산업단지는 현재 토지 보상을 위한 지장물 조사가 진행 중이고 학운4일반산업단지는 내년 6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