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제8기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 합숙세미나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3/04/22 [10:34]

제8기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 합숙세미나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3/04/22 [10:34]

 김포대학교-김포상공회의소-김포시가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 합숙세미나를 통해 산관학 상생발전을 위한 결실을 이어갔다.

제8기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합숙세미나는 김포시 관내 기관장 및 기업인CEO, 전문직 종사자로 구성되어, 산학협력기업들의 경영자질 향상과 체계적인 산학협력의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4월18일~19일 제주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합숙세미나는 남일호 총장과 이정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 겸 KTEP총동문회장, 김동현 제3기 KTEP 원우회장 겸 한국기전금속(주) 대표이사, 이규식제5기 KTEP 원우회장 겸 (주)경신금속 대표이사 등 회장단과 60명의 CEO가 참석한 가운데 産-官-學상생을 위한 협력강화 및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함으로서 성공적인 산관학 협력모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을 다짐하였다.

남일호 총장 인사말에서 "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동문 및 원우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김포대학교의 정상화와 더불어 학교시설 건립과 우수교원 선발 등을 발판으로 김포대가 지역사회의 역할을 더욱 강화 해 나갈 것"임을 밝히며, KTEP 동문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이에 이정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은 "KTPE총동문회장으로서 열정적인 참석과 지지에 감사를 드리고, 상공회원사 가입을 통하여 혜택과 권리가 확대 됨"를 전하였다. 또한 "앞으로 김포상공회의소는 김포대학교와 김포시의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산관학의 롤 모델을 제시하고, 김포대학교 정상화에 맞추어 장학금과 학생취업에 최선을 다하여 조력 할 것" 임을 약속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