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주민행복연대(준) 홈페이지 개통식 열어”

강주완 | 기사입력 2013/03/30 [09:26]

“김포주민행복연대(준) 홈페이지 개통식 열어”

강주완 | 입력 : 2013/03/30 [09:26]

 김포주민행복연대(준)의(이하 행복연대) 홈페이지(www.gimpounion.kr) 개통식이 3월 29일 (오후2시) 김포시 의회 1층 브리핑 룸에서 행복연대의 준비위원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는 시민∙사회단체의 대표, 김포시의회 의원, 일반시민, 행복연대의 준비위원 등 20여명의 참여로 내∙외빈의 소개, 개통식, 떡 커팅, 덕담, 기념촬영의 순서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준비대표인 임창섭(샘물교회 목사),이기태(전 김포경찰서장)는 ‘김포의 행복을 연주하는 행복연대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김포시를 만들고 지역공동체로 행복한 지역사회의 비젼을 실현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완성하고, 축하의 개통식을 통해 김포시 주민들에게 전해지면, 거버넌스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는 천병으로 기대 해본다.’라며 개통식을 준비한 소외를 밝혔으며, 김포시의회를 대표해서 유승현 의장과 신광철 시의원도 ‘행복연대가 김포주민과 행복한 동행이 되기를 희망해 본다’라며 축하 인사로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행복연대는 김포지역 협동조합의 설립을 돕기 위해 지난(2월 23일) 협동조합 세미나 이후 협동조합 설립과 운영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여, 협동조합학교를 4월 중 설립 운영 한다고 전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를 통하여 전달하겠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 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연대에서는 주민연대를 함께 이끌어갈 주민지도자를 모집하고 있어, 그 대상은 대표, 사무처장, 전문위원, 자문위원, 후원회원, 읍∙면∙동본부장, 일반 회원이라며, 적극적인 추천을 희망하며, 지원서는 홈페이지(www.gimpounion.kr) 자료실을 참조해 줄 것도 함께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