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2013 새 학기 맞이 학부모총회 관심 풍성

강주완 | 기사입력 2013/03/21 [16:35]

2013 새 학기 맞이 학부모총회 관심 풍성

강주완 | 입력 : 2013/03/21 [16:35]

 신곡초등학교(학교장 신점식)에서는 2013년 3월 20일(수) 2시부터 4시 30분까지 학부모 총회를 열어 학부모와 담임간의 첫 인사와 학교 전반적인 학교 운영과 학급운영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 학기를 맞아 학부모들에게 학교가 지향하고 있는 교육목표와 특색사업, 학사일정, 교수학습 활동 계획을 설명하는 학부모총회로 350여명의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교육열을 보였다. 개정교육과정의 이해, 평가의 방법, 교원능력개발 평가안내, 학교폭력예방 연수를 통해 질 높은 교육활동을 펼 수 있는 자료를 마련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교장선생님은 “배우는 기쁨과 가르치는 보람으로 꿈을 키우는 Happy Dream 신곡교육을 통해 사람다운 사람을 기르는 교육을 해 내겠다”고 다짐했다.

학생들은 학교생활이 즐겁고, 선생님들은 가르치는 보람을 느끼고 학부모님들과 지역사회에서는 학교교육에 만족하는 자랑스러운 학교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올해 학부모회장님은 “학급대표, 학년대표, 각 단체별 대표들을 중심으로 학부모회가 정식으로 조직되었으니 학교운영에 대한 의견제시 및 학교 교육 모니터링으로 학교교육 활동 참여와 지원으로 신곡교육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하였다.

아직 시샘하는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여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애정어린 격려로 전체 교직원들은 학부모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