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지방행정동우회 김포시지부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3/02/22 [09:25]

지방행정동우회 김포시지부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3/02/22 [09:25]

 지방행정동우회 김포시지부(지부장 이규수)는 21일 오전11시 김포노인대학 강당에서 행정동우회 회원 8십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제28차 정기총회를 갖였다. 이날 총회에서 현 이규수 지부장과 부지부장에 현 홍덕호 복지재단이사장이 연임되는 한편 새로이 신명철 전 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문순효 전 대곶면자치위원장이 부지장으로 선임되었으며, 감사는 엄길웅씨와 이선일씨가 연임하기로 결의하였다.

지방행정동우회는 전직 퇴직공무원의 친목단체로 현재 지역 내의 국악 꿈나무 ‘양은별 후원회’를 결성하여 후원기금을 모금하여 매분기마다 5십만원씩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서 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매월 2회씩 급식지원 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설날에는 독거노인에게 백미 1가마의 가래떡을 지원하기도 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규수 지부장은 행정동우회원의 단합을 통하여 불우이웃돕기 등 봉사와 나눔의 실천을 적극 전개하는 한편 산악회 결성과 인터넷 카페운영 등 행정동우회 운영을 활성화하여 금년에도 새로이 산불예방 및 산지정화활동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계층에 겨울철 연탄지원사업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적극 전개하기로 하였다.

한편 이날 식전공연으로 ‘국악신동 양은별’양의 국악공연이 있었으며 홍기훈 김포시노인회장과 강경구 전시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과거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남은 여생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하여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김포시청 조성범 행정지원국장은 선배 공무원의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활동에 대한 격려와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