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대 제5대 총장 남일호 박사 취임

강주완 | 기사입력 2012/12/05 [09:35]

김포대 제5대 총장 남일호 박사 취임

강주완 | 입력 : 2012/12/05 [09:35]

 김포대학교 제5대 남일호(60) 신임 총장 취임식이 지난 3일 김포대학교 국제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학교법인 김포대학 문희주 이사장 및 이사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회장 이기우(인천재능대학교 총장), 김포시 유영록 시장 등 내빈과 교직원 및 학생 등 모두 500여 명이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남일호 총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김포대학교 제5대 총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역의 대표사학으로 지금까지 이룩한 발전의 토대 위에 대학의 내실을 다지는 새로운 변화를 여러분과 함께 시작하고자 합니다.

첫째, 사회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창의적 실용교육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둘째, 대학발전을 위한 재원확보방안 강구 등 경영시스템을 합리적으로 개선하고 대학평가지표에 부합되도록 학교를 운영해 나가는데 역점을 두겠습니다.

셋째,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를 여는 대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명실 공히 산학협력 중심대학이 되어 지역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포대학교의 도약과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새로운 역사의 장에 대학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당부 드린다.“ 고 밝혔다.

이어 공연예술과 학생들의 축하공연 및 축하연으로 취임식을 마무리하였다.

남일호(南一浩) 총장은 고려대 법과대학, 미국 펜실바니아 주립대학 행정학석사, 동국대 행정학박사과정 수료, 대진대학교에서 명예 법학박사를 수여 받았으며, 행정고등고시 제23회, 감사원 감사관, 사무총장 및 감사위원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